"전혀 몰랐다"

 동굴의 곁에서 텐트를 치면서 아일이 말했다.

 나를 뒤따라 가 보았지만 강함의 비밀을 몰랐다고 말하는 일일 것이다.

 그것도 그럴 것이다.

 령을 울려 레드 드래곤을 일으켰을 뿐인데.

 그런데도 모험자 카드의 뒤를 보면 레벨이 77에 오르고 있었다.

 와이번의 경험치는 많았던 것 같다.

"정말로 강한 사람은 강함을 숨긴다고 합니다. 나오키님은 정말로 강할 것입니다"

 냄비를 휘젓고 있는 텔이 말했다.

"나는 강하지 않아"

 침상의 준비를 하고 있는 내가 말했다.

"아니 한 번 길드에서 스테이터스를 봐야 한다"

 아일이 나에게 향해 다가왔다.

"기분이 내키면"

 팔짱을 끼고 있는 아일을 올려보면서 말했다.

"아니 미나토쵸에 가면 길드에 들러 받겠어"

"알았다 알았다. 우선 배가 고파. 밥부터 하자"

 아일은 불평하면서도 빵과 스프를 먹고 있었다.

 나는 레드 드래곤이 말한 용암의 흐름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어디선가 용암이 흐르고 있는지도 모른다.

 

 식기의 정리를 텔에 맡기고 나는 동굴의 주위를 걸어 다니고 있었다.

 하지만 탐지 스킬로 보이는 범위에서 용암이 분출하고 있는 흔적은 없었다.

 동굴을 팠다고 하는 시만트라고 하는 개미의 마물을 보지 못했다.

 캠프로 돌아가 아일에 들어 보면 시만트는 던전이 완성되면 여왕 개미가 날개를 단 시만트를 낳아 다음의 장소로 날아 가 버린다고 한다.

 남은 시만트는 다른 마물의 먹이가 되므로 모습이 안보였던 것이라고 설명해 주었다.

"그러한 건가"

 라며 감탄하고 있으면

"나오키는 너무 마물에 대해 아는게 없는거 같은데?"

 라고 물어 왔다.

"아아 거의 마을에서 나온 적도 없었으니까"

"그런가. 여행을 계속하고 있는 동안에 마물 학자를 만날 수 있으면 좋겠군"

"마물 학자인가. 그런 사람들이 있어?"

"아아 바다를 건넌 섬이나 마경에 조사에서 가고 있다고 들은 일이 있다. 확실히 이 앞의 항구도시에도 있었을 것이다"

"그런가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그 후 멈출리 없는 연애 이야기를 텔과 아일이하기 시작했으므로 나는 자신의 침상에서 잤다.




 다음날 왜일까 텔과 아일은 나의 곁에서 자고 있고 술내가 났다.

 아이템봉투로부터 상당한 양의 술이 사라지고 있었으므로 2명이 많이 과음을 한 것 같다.

 2명은 일어나는 기색이 없다.

 이대로 잠시 방치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나는 침상을 정리하고 산을 올라 보았다.

 산정은 동굴로부터 30분정도 걸으면 도착했다.

 숲의 저 편에 바다가 보였다.

 캠프지도 확실히 보인다.


 오랫만에 발자크와 세라에게 연락을 해 보기로 했다.

 통화봉투에 약간 마력을 통한다.


"오래간만이다. 건강하냐?"

[오옷! 나오키님 오래간만입니다. 어떻습니까? 여행은?]

 통화 봉투로부터 발자크의 소리가 답했다.

 세이라로부터는 아무것도 반응이 없다.

"여기는 순조로워. 세라는 자고 있을까나?"

[에에 마법 학원은 어려운 곳이라고 하기 때문에 아침도 늦을 것입니다]

"그렇구나. 발자크는 어때?"

[에에 문제 없습니다. 일전에 카미라님과 아이린님이 왔습니다. 나오키님의 일을 물었어요]

"그런가. 지금은 아일이라고 하는 모험자와 텔이라고 하는 노예와 함께 여행을 하고 있어"

[호우. 양쪽 모두 여성입니까?]

"그렇네"

[변함 없이 여성운이 강합니다. 나오키님은]

"여복이 강해도 남녀의 사이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다지 의미는 없어"

[저 쪽은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여기에 그럴 마음이 없으니깐. 뭐 느긋하게 찾는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으갸악!!!! 나오키님! 나오키님!!!]

 뭔가가 넘어지는 소리의 뒤로 세라의 외침이 들려 왔다.

"세라 시끄러워"

[죄송합니다! 별일 없습니까?]

"아아 없어. 세라는 건강해?"

[건강하지 않습니다. 빨리 나오키님을 만나고 싶어요. 왕도에는 올 수 없습니까?]

"아아 이제 곧 미나토쵸에 가는 길이야"

[모험자와 노예의 여성들과 함께 여행을 하고 있는 것 같아]

 발자크가 말한다.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나오키님! 곧바로 떨어져 주세요! 나오키님은 여성에게 속기 쉬우니까!]

"발자크 불필요한 일 말하지 마"

[실례했습니다]

 침상의 텔이 일어나 나를 찾고 있다.

"그러면 슬슬 끊겠어"

[조금 기다려 주세요! 나는 아직 많이 이야기 못했어요!]

 세라가 항의한다.

"편지를 쓸꺼니깐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어 줘"

[반드시에요! 부탁해요!]

"그러면 2명 모두 또 연락할깨"

[ [네] ]

 통화봉투를 치웠다.

"어이!"

 나는 손을 흔들며 텔에게 갔다.




'번역중 > 구제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하는 구제 업자~ 24화  (0)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23화  (0)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21화  (0)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20화  (3)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19화  (0) 2017.12.17
Posted by 브로콜리 Layi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