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튿날 아침은 큰 일이었다.

 텔이 자신의 저지른 일을 알아차려 울면서 사과해 왔다.

"뭐든지 하기 때문에 버리지 말아 주세요. 어리석은 저에게 벌을 주세요"

 그렇게 말하면서 텔은 옷을 벗기 시작했다.

 우선 옷을 벗는 것을 멈추게 해 벌은 나중에 생각하기로 했다.

"그런 일보다 오늘은 여행의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되. 마을에 나가겠어. 가게의 장소를 모르기 때문에, 가르쳐 줘. 텔"

"알겠습니다"

 그렇게 말하며 맨발로 나가려고 하므로 분명하게 구두를 신게 했다.

 그리고 이제 메이드의 모습은 하지 않아도 괜찮다라고 하여 흑의 원피스로 나가게 하는 일이 되었다.

 

 빵이나 야채 따위 살 수 있을 만큼 사 뒷골목에서 아이템봉투에 넣어 갔다.

"그 나오키님 그 봉투는…?"

 텔이 아무리 들어갈 수 있어도 부풀어 오르지 않는 아이템봉투를 이상한 것 같이 보며 물어 왔다.

"이건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알려져서는 안 돼. 상인의 일이 없어질 수도 있으니까."

"네 알았습니다"

"좋아 그러면. 뒤는 일 용품인 것이지만 옷감이나 좋은 냄새의 꽃이라든지 향수를 갖고 싶다"

 옷감은 뭔가 소재로 사용하고 봉투 따위도 부족하기 때문에 갖고 싶다.

몸을 씻거나 이빨을 닦거나 하는 것은 클리닉으로 충분하다.

 그것뿐만이라면 피부가 건조해져 버리므로 이따금 핸드 크림적인 상약을 신체에 바르지만 그다지 냄새는 좋지 않다.

"여성에게 선물 합니까? 아일님이었던가요?"

"아니 연금술의 재료로서 갖고 싶어"

"나오키님은 연금술을…!"

"너무 알려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떠들지 말아줘"

 텔은 자신의 입을 막고 꽃집으로 데려가 주었다.


 꽃집에서 작은 오렌지색의 금목서와 같은 꽃을 사 포목점에서 튼튼한 삼의 옷감 1 롤을 샀다.

 잡화상에서 칫솔이나 때를 비비는 용무의 타올 따위도 사 두었다.

 금화 2매도 곧바로 사용해 버렸다.

 나머지는 10 노트 은화 1매다.

 내가 지갑봉투의 내용을 확인하고 있으면 텔이 가만히 뭔가를 보고 있었다.

 시선 앞을 보면 몸치장한 부인이 근골 울퉁불퉁의 노예를 동반하여 대량의 쇼핑을 하고 있었다.

"희귀한 것이라면 뭐든지 받아요! 그렇다 치더라도 우리 노예의 완력은 강하네요!"

부채를 부치면서 씩씩한 노예의 가슴에 당당히 접하고 있다.

 정직 벼락 부자 취미의 할멈이라고 하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나쁘지만 마을 가는 사람의 눈은 거기에 집중하고 있는 것 같다.

"텔은 저러한 노예의 남자를 좋아하는 거야?"

"아니요 저렇게 자신의 가게의 노예를 사게 하려고 선전을 하고 있는 것을 처음으로 보았기 때문에"

"아 그런가! 그 부인은 노예상의"

"아니요 저가 있던 가게는 아니고 커튼 나눈 한 가게의 영부인이군요. 저러한 방법이 있다니 저택의 밖에 나오지 않으면 모르는 것입니다"

"이득을 보고 있어?"

"아니요 지금은 어디의 노예상도 궁핍이지요. 전쟁도 없고 모험자의 여러분이 사는 일도 드물어 졌으니까. 가끔 농가의 편이나 선원이 사 갈 정도입니다.  뒤는 창관에 갑니다. 나는 운이 좋았던 것입니다"

 텔은 노예상의 부인이 떠날 때까지 가만히 응시하고 있었다.

 전쟁이나 대규모 농원을 하지 않으면 노예도 팔리지 않는 것인지.

"콜로세움같은 것은 없는 건가?"

"콜로세움입니까? 왕도에 있다고 하는 투기장의 일이군요"

"역시 있는 건가"

 마물과 모험자가 이만큼 있는 것 같은 세계이니까 아마 어디엔가 콜로세움 정도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콜로세움이 없으면 노예상은 성립되지 않는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그런가"

"나오키님은 나올 수 없습니까? 나라의 영웅이 될 수 있어요"

"흥미가 없어. 거기에 전투계의 스킬은 가지고 있지 않아"

"그렇습니까"

"자 사는 것도 샀고 숙소에 돌아가자"

"네!"

 


 숙소에 돌아가 텔의 짐을 아이템봉투에 채워 갔다.

 처음은 텔도 스스로 가진다고 했지만 무거운 짐을 들고 계속 걸어가지 않으면 안되어서 늦으면 방해가 된다고 하면 마지못해 승낙해 주었다.

 물주머니와 지팡이 대신의 나무의 봉만 가지게하는 일이 되었다.

"저 나오키님 슬슬 저에게 벌을…"

"에? 아아 그랬구나. 어떻게 할까나…… 응~막상이라고 하니 정해지지 않는 것이구나"

"뭐든지 합니다"

 그런 일을 여성으로부터 말해지면 불끈불끈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실제는 지금부터 쭉 생활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되고 연령도 적당히 떨어져 있으므로 아래쪽에 생각이 가지 않는다.

"그러면 모험자가 되어 받을까? 남은건 10 노트고"

"모험자입니까? 나를 마물의 둥지에 두고 갑니까? 미안합니다 부디 부디 그 만큼은…"

 텔이 울어 달라붙어 왔다.

"그렇지 않아. 다만 레벨이라든지를 알려지고 있었던 편이 이쪽도 편리하다는 것 뿐이야"

"그렇습니까"


 방을 나와 길드의 접수에 향해 모험자의 수속을 한다.

 텔은 레벨 5라고 한다.

 스테이터스는 돈이 없었으니까 가르쳐 주지 않았다.

 다만 스킬은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수학 레벨이 5, 요리 레벨이 7, 생활 마법이 4로 우수하다.

과연 메이드장이었다.

스킬 포인트에 관하여 질문을 받았지만 계속해서 결정하지 않는 일이 되었다.

"기본적으로 위험한 것은 시키지 않으니까. 그리고 죽을 것 같게 되었을 때는 절대로 도망쳐. 나를 감쌀 필요도 없어. 나에게 뭔가 있으면 크베니아의 묘지기의 발자크에 상담해라"

"알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무쪼록 부탁한다. 아 그리고 밤시중은 하지 않아도 괜찮으니까"

"헤? 그러나 그러면"

 왜라고 하는 얼굴을 하고 있지만 혹시 텔은 내가 숙녀를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었을 것인가.

 머리가 아파져 왔다.

"인내 할 수 없게 되면 창관에 가고 혼자서 몰래 하기 때문에 찾아냈을 경우는 보지 않았던 것으로 해 줘"

"자 잘 알았습니다"

"무일푼이 된 것이고 내일에는 출발이다. 빨리 자자!"


 돌연 문을 노크 하는 소리가 들렸다.


 열어 보면 문의 앞에 아일이 서 있었다.

"내일 출발하는구나"

"아아 그래. 상당히 아침 일찍 나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늦잠자지 않도록해줘"

"알았다. 두고 가지 말아줘"

"일어나지 못했으면 나중에 따라 와 줘"

"그렇다면 오늘 밤은 이 방에서 잘깨"

"그런 공간은 없어"

"아니 있을 것이다"

 그렇게 말하면 아일은 침대에 기어들었다.

 텔은 머뭇머뭇 하면서 나를 보고 있다.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건지 모르지만 멈추면 좋겠다.

"그러면 내가 근처의 방에 잘깨. 텔 내일 아침에 일으키러 와 줘"

 근처의 아일의 방에 가서 침대에 기어든다.

 아일의 주제에 여자의 냄새가 나서 뭔가 불끈불끈 해져 버렸다.




'번역중 > 구제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하는 구제 업자~ 20화  (3)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19화  (0)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17화  (0) 2017.12.17
~여행하는 구제 업자~ 16화  (3) 2017.12.16
~여행하는 구제 업자~ 15화  (0) 2017.12.16
Posted by 브로콜리 Layi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