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우리들은 섬의 중심으로 향했다. 

멤버는 나와 아일과 흑룡. 
전원 옷의 가슴이나 등 등에 내성계가에 있는 헝겊이 달려 있다. 

마물에게 습격당하거나 하는 일도 없이 드래곤좀비가 있는 동굴까지 도착할 수 있었다. 
근처의 늪에서 개구리 마물의 울음 소리가 나고 있다. 
나중에 늪 쪽도 돌아서 가능한 좀비화하고 있는 마물을 구제 하자. 
탐지 스킬로 드래곤좀비의 위치를 확인한다. 
동굴은 안쪽에 가면 갈수록 깊은 곳으로 가지만 계층으로 나뉘어 있지도 않다. 
동굴에는 드래곤좀비 외에 마물은 없는 모양이고 있어도 마스마스캰이나 포이즌스파이더 같은 작은 마물 정도 같다. 
이거라면 플랜 A로 해도 괜찮을 것이다. 
"스승에게 뭔가를 들으러 갈 거면 지금 밖에 없을 것 같아."
"이 몸 혼자서 인가?"
흑룡이 내게 묻는다. 
"그 쪽이 좋을까 하고 생각합니다만…. 나는 준비를 해야 하고 토벌했을 때 의지를 전하는 상황이 되지 않길 원해서요."
아일도 지금부터 토벌하는 대상에게 정을 느끼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안 가"라고 하면 말한다. 
"탐지 스킬로 보고 있으니깐 무슨 일이 있으면 가겠습니다."
내가 그렇게 말하자 흑룡은. 
"알았다."
라고 수긍하고 혼자 동굴 안으로 들어갔다. 

탐지 스킬로 흑룡과 드래곤좀비의 모습을 보면서 동굴 위의 지면을 나아간다. 
결정하고 있던 장소에 도착해 지면을 평평하게 만들어 간다. 

아무래도 흑룡은 드래곤좀비를 만날 수 있었던 것 같다. 

흑룡이 이쪽으로 오기도 전에 평평한 지면에 마법진을 그린다. 
그리는것이 끝나자 나는 아이템 봉투에 회복 약이 들어간 펌프를 짊어진다. 
흑룡이 이쪽으로 오는 것을 기다리면서 아일과 최종 확인. 
아일의 검에는 레드드래곤의 가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붉게 빛나고 있다. 
나는 몸에 흐르는 마력을 가다듬어 갔다. 

푸 확 

흑룡이 느긋한 발걸음으로 우리 앞까지 왔다. 
흑룡은 침통한 표정으로 무거운 입을 열었다. 

"죽여다오 라는 것이다."

"받았습니다."

나는 깊게 머리를 숙이고 어젯밤 흑룡이 말한 것을 생각해낸다. 
"희고 아름다운 용이었다. 상냥기도 하고 엄격하기도 했다. 그리고 엄청 강하다"
"왜 용사에게 진 건지 아직도 모르겠다."
나와 아일은 두건을 쓰고 마스크를 장착한다. 
흑룡은 발밑에 그려진 마법진에서 멀어졌다. 
나는 마법진에 마력을 담는다. 

 

하는 소리와 함께 지면이 천천히 낙하하기 시작한다. 
내가 그린 것은 중력 마법의 마법진. 
바로 밑에는 드래곤좀비가 된 흑룡의 스승 광룡. 

흑룡은 지면에 뚫린 구멍 끝에서 가만히 이쪽을 응시하고 있다. 
나는 흑룡의 시선을 곧게 받아들이고 마력을 마법진에 담는다 계속 . 

마법진처럼 둥글게 빈 구멍에서 아침의 푸른 하늘이 보였다. 
그 구멍이 작게 되었을 무렵 아래에서 룡이 우는 소리가 들려 왔다. 
단숨에 발밑의 돌이나 바위가 낙하해 공중에 뜨는 나와 아일. 

아래를 보면 보라색인 독무가 충만한 방 안에서 몸부림을 치는 검은 그림자가 2개 보인다. 
검은 그림자가 드래곤좀비의 목과 꼬리라고 알았을 때에는 아일이 목으로 달려 갔다. 
동체를 바위나 흙에 파묻힌 드래곤좀비는 어떻게든 튀어나오려 하고 독 안개를 분무하면서 포효하고 있다. 
낙하 스피드 보다 빠르게 공중을 앞질러 간 아일은 붉게 빛나는 검을 드래곤좀비의 목에 휘두른다. 

"구가아아아아아아앗!"

단말마의 포효와 함께 양단당한 목은 땅에 떨어져 아직도 고통스럽게 뒹군다. 
지면에 내려간 나는 몸부림치는 목에 회복 약을 분사하고 녹인다. 

앞으로는 조심해서 캐내어은 동체를 아일이 해체하고 내가 녹여 가기만 하는 작업이었다. 
방의 환기구로 된 천장의 구멍에서 독무가 밖을 향해 나간다. 
흑룡에게도 마스크를 전달했으니 괜찮을 것이다. 
드래곤좀비의 몸을 모두 녹여 동굴 안에 있는 작은 마물에게 회복 약을 분사하면서 밖으로 나온다. 

흑룡이 동굴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흑룡에게 드래곤좀비의 흉부에 있던 큰 마석을 건네준다. 

흑룡은 마석을 받자 떨면서 하늘을 향해 한 번 울부짖고 거대한 검은 용으로 모습을 바꾸었다. 
소중한 듯이 마석을 가슴으로 끌어안으면서 크고 훌륭한 날개를 해치며 상공으로 날아가 버렸다. 
우리에겐 흑룡과 드래곤좀비가 되어버린 광룡과의 관계가 어떤 것이었는지는 모르겠다. 
다만 흑룡에게 있어서 소중한 동료였다는 것 정도는 알 수 있다. 
나와 아일은 흑룡의 눈에 맺혀 있던 눈물의 일은 잊기로 했다. 

나와 아일은 가능한 천천히 좀비와 한 마물을 찾으면서, 동굴 근처의 늪을 돌았다. 
둘이서 돌아가면 흑룡이 어떻게 됐는지 반드시 물어볼 것이다. 
늪에 있는 옐로 프로그에서 즉사계의 독을 채취하고 있으면 인화한 흑룡이 돌아왔다. 
눈가는 붉고 옷은 너덜너덜해졌다. 
"미안하군. 싫은 역할을 맡겨 버렸다."
"아니요 일이니까요."
"… 고마워."

조금 전까지 푸르던 하늘에는 구름이 걸려 있었다. 
우리들 세명은 흐린 날씨 아래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흑룡의 학원] 으로 돌아갔다. 




Posted by 브로콜리 Layi_ :